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밤샘시리즈4] 현판 스포트라이트 torrent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14. 15:23
    [밤샘시리즈4] 현판 스포트라이트
    파일명용량
    스포트라이트 001-025.zip15.6M
    스포트라이트 026-050.zip15.2M
    스포트라이트 051-075.zip16.1M
    스포트라이트 076-100.zip16.8M
    스포트라이트 101-125.zip15.8M
    스포트라이트 126-150.zip16.1M
    스포트라이트 151-175.zip15M
    스포트라이트 176-200.zip15.1M
    스포트라이트 201-210 완.zip6.7M

     안녕하세요 업로더 dudtl 입니다. 그동안 이직하고 적응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.

    앞으로도 많이는 못 올릴테지만 꾸준히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    오늘 올린 스포트라이트는 방송 작가의 이야기입니다.

    남들은 보지 못하는 걸 혼자서만 보게되는 "절대 시각" 그게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읽어보시길...

    전 밤샘해서 본 소설입니다 ㅋㅋ




    nolsea
    네 즐독하세요^^
    탄진역에전
    혹시 검사 김서진 구할수 있을까요~
    kimdddsss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금은빛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Whrmfl
    네 즐독하세요~!
    rkdgus1233
    외전은 잘 모르겠네요 대신 쿠폰으로 드립니다
    성치야
    네 후회 없으실듯 ㅋㅋ 즐독하세용
    바보삼촌
    네 즐독하세요^^
    anotehrbirth
    개꿀잼 ㅋㅋㅋ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
    seotaeju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수현수민
    받아갑니다~!
    장미봉숭아
    네 즐독하세요:)
    황제오공이
    잘 보았네요. 혹시 회귀했더니 입대 전날 이란 것도 부탁드립니다.
    혁신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바상만5856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면봉살인사건
    잼나게 볼께요 감사합니다...ㅅㅎㅅ
    창희1114
    진짜 최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이런 소설 많이 올려주세요~~
    장미봉숭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바상만5856
    정 말 재미있어요 진짜 4번 읽었어요 외전있음 부탁드립니다
    밀크티굿
   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원시원하게 읽어내렸습니다. 막내 방송 작가의 절대시각으로 방송계를 뒤집는 내용이 현실감은 없겠지만 그맛에 보는거죠. 감사합니다.
    일산멋쨍이
    이거 평이 꽤 좋네요. 잘 볼게요
    감자베기
    좋아요! GOOD~
    소울워커
    잘 읽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.^^*
    신입사원
    좋아요! GOOD~
    드림맨
    좋아요! GOOD~
    도깨뷔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에파타
    정말 재미있겠네요.. 입원해서 지루했는데 마침 기대되네요 ^^
    넌누구3
    받아갑니다~!
    딸기좋아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찐우기
    받아갑니다~!
    윌슨가
    좋아요! GOOD~
    후에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훈남병훈
    네 즐독하세요^^
    파일따봉
    좋아요! GOOD~
    안혜영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천사예삐
    재밌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^^
    석사모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오잉쌤
    네 즐독하세요^^
    이치릴
    무난하게 ... 지겹지않고 킬타임 용으로 볼만함 ..!
    alpachino
    받아갑니다~!
    해병사랑
   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
    셧새다
    기대됩니다:)
    혁신남
    방송작가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내용인가 보네요. 연예물은 거의 배우나 가수가 주를 이뤘는데 이건 색다르네요. 잘볼게요
    처박힐메테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